도치와 함께 공부하는 바이비트 거래소 4편 : 코인교환 기능이 무엇일까?

안녕하세요.
마진 트레이더 고슴도치입니다.
오늘은 바이비트 거래소의 보유자산 페이지 우측에 위치하고 있는 코인교환 버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인교환
코인교환은 바이비트 거래소내에서 코인 대 코인 스왑시스템입니다.
아마 대부분 코인 스왑시스템에 대해 생소하신 분들이 많을꺼라 생각해용
비트코인을 테더로 바꾸고자 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트코인을 테더마켓에서 매도하여 테더를 획득하는 걸 생각하실꺼에요
하지만 바이비트 거래소내에는 현물 거래를 지원하지 않고 있기에, 코인교환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코인교환 시스템이란 내가 바이비트 거래소 지갑에 보유하고 있는 코인을 현재 시장 환율에 맞게 바이비트 거래소에서 환전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쉬울꺼같아요.
100번 설명글을 보는것보다 직접 한번 코인교환 페이지를 보면 아 이런거구나! 하구 바로 이해하실꺼에요
코인교환 버튼을 한번 눌러볼까요?
코인교환 페이지는 이렇게 생겼어요.
코인 종류 교환 에서는 내가 보유하고 있는 코인을 선택 , 그리고 환전하고자 하는 코인을 선택하면되요.
자 위의 그림과 같이 선택을 햇다면 , 나는 내가 가지고 있는 테더를 비트코인으로 바꾸겠다고 선택을 한것입니다.
바로 밑에 있는 교환시작쪽에서는 , 내가 바꾸고자 하는 테더를 적은 후 , 견적받기를 누르시면되용!
저는 100테더를 적은 후에, 견적받기를 누르면 바로 아래쪽에 시세에서 현재 1USDT = 0.00012931 BTC 라는 환율을 고시해주고,
100테더를 바꾸면 나는 0.012931BTC를 받을 수 있다 라고 알려주고 있어요.
그리고 교환BTC를 클릭하면 나의 100테더는 0.012931BTC로 바뀌며 내 자산현황에서 비트코인이 입금된걸 즉시 확인할 수 있답니당
참고로 코인교환을 실행하면 교환수수료는 한국원화 약 5000 가치만큼의 수수료를 내야되용
정확한 수수료는 교환시작 오른쪽에 있는 거래수수료를 참고해주세요!
바이비트 거래소내에서 이러한 코인교환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 코인은 비트코인 , 이더리움 , 리플 , 이오스 , 테더 로 5가지 코인을 지원해주고 있다는것도 참고하세요!!!
자 여기까지해서 오늘 바이비트 거래소의 코인교환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은 바이비트 보유자산 페이지에 있는 순자산가치 , 보유자산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이해가 안되거나 궁금한게 있으면 언제든지 고슴도치 카톡방에 오셔서 질문 주세용!!
고슴도치 24시간 대기중!!
이상 고슴도치였슴
감사합니당.
고슴도치 마진 토론방 :
고슴도치 구글 블로그 :
바이비트 거래소 고슴도치 독점 수수료 15%할인 가입 링크 (+ 현재 90$ 상당의 BTC 혜택 있음 ) :
트레이딩뷰 가입링크(가입 후 페이드플랜 가입시 $30 혜택)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OKEx 무기한계약 거래 준비 4편 : 스탑리밋과 테이크프로핏 주문

바이낸스 퓨처스 UI가 드디어 움직인다!!!

고슴도치의 마진거래 기초강의 4편 - 시장평균가격이란?(1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