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의 비트코인 마진거래 13편 - 가격지정주문(GTC)란?

오늘은 #가격지정주문(GTC)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지정주문(GTC)"란 GoodTillCanceld 주문을 말하며, 완전히 실행되거나 거래자가 직접 수동으로 취소 할 때 까지 계속 유효하는 주문을 의미합니다. GTC주문은 전체 제출한 주문이 지정된 가격에 거래될 때까지 기다리기를 원하는 거래자에게 적합한 주문전략입니다.
뭔가 설명이 어렵게 느껴지죠?
그냥 간단히 가격지정주문(GTC)는 평소 여러분들이 당연하게 생각하고 계시는 지정가주문에 사용되는 주문전략을 일컫는 용어입니다.
바이비트 거래소 주문창(Order Zone)
바이비트 거래소의 주문창에 보시면 맨 아랫쪽에 GooTillCanceld/가격지정주문으로 설정되어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가격지정주문(GTC)가 무엇인지 잘 모르겠다구요?
아래 예시를 한번 참고해보세요.
제가 7033.5에 1,000개의 계약 매수주문을 가격지정주문(GTC)로 제출하면, 1,000계약이 즉시 체결되거나(Taker 주문) ,매수체결이 될 떄까지 기다리거나(Maker 주문), 또는 제출했던 1,000개의 미체결 매수주문을 언제든지 내가 원할 때 취소할 수 있는 주문을 의미합니다.
*Maker 주문이란 ? :
참 쉽죠?
가격지정주문(GTC) 외에 2가지 주문전략이 있으니 다음시간을 통해 하나하나 또 설명드릴게요!!
이상 고슴도치였슴
감사합니당
Ps. 보고 잘 이해안되는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고슴도치 카톡방에 들어와 질문을 하셔두 되고 댓글을 남겨주셔도 됩니다!!
---
고슴도치 마진 토론방 :
바이비트 마진 선물거래소 고슴도치 독점 수수료 15%할인 가입 링크 (+ 현재 90$ 상당의 BTC 혜택 있음 ) :
바이낸스 마진 선물거래소 고슴도치 독점 수수료 10%할인 가입 링크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OKEx 무기한계약 거래 준비 4편 : 스탑리밋과 테이크프로핏 주문

바이낸스 퓨처스 UI가 드디어 움직인다!!!

고슴도치의 마진거래 기초강의 4편 - 시장평균가격이란?(1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