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치와 함께 공부하는 바이비트 거래소 2편 : 보유금액현황이 무엇일까?

안녕하세요
마진 트레이더 고슴도치입니다.
오늘은 바이비트 거래소의 보유자산 페이지의 구성 중에 보유금액현황을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바이비트 보유자산 페이지를 확인하시면 위에 크게 보유금액현황이라고 표시되어있는 부분이 보이실꺼에요
보유금액현황이란?
보유금액현황은 현재 내가 바이비트 거래소 안에 가지고 있는 모든 코인들의 값어치를 비트코인으로 환산하여, 내가 총 얼마만큼의 돈을 가지고 있는지 BTC로 보여주는 값입니다.
이해가 가시나요?
쉽게 설명하자면 , 내가 바이비트 지갑에 비트코인도 보유하고 있고, 이더리움도 보유하고 있고 , 테더도 보유하고 있고 등등.. TOTAL 금액을 비트코인으로 환산하여 보여주는것입니다.
BTC 값어치 옆에는 달러가 보이는데요, 이 달러는 내가 총 가지고 있는 자산의 BTC가치를 달러로 환산한 값입니다.
만약 내가 달러가 아닌 한국원화로 환산된 돈으로 보고 싶다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설정을 통해 한국원화의 가치를 볼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거래소 우측상단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하신 후 계정&보안을 클릭합시다!
설정을 한번 더 눌려줍시다 !
그 다음 등가통화를 한국원화를 선택합시다.
한국 원화를 잘 선택하셨으면 다시 보유자산페이지로 이동해볼까요?
두둥@@@ 만약 다른나라 통화로 보이길 원한다면, 아까 그 설정페이지에서 희망하시는 통화를 선택하시면 해당 통화로 보이게 된답니다!!
자 여기까지해서 오늘 바이비트의 보유자산페이지에 있는 보유금액현황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은 보유자산 페이지 오른쪽에 있는 암호화폐지갑 관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해가 안되거나 궁금한게 있으면 언제든지 고슴도치 카톡방에 오셔서 질문 주세용!!
고슴도치 24시간 대기중!!
이상 고슴도치였슴
감사합니당.
고슴도치 마진 토론방 :
고슴도치 구글 블로그 :
바이비트 거래소 고슴도치 독점 수수료 15%할인 가입 링크 (+ 현재 90$ 상당의 BTC 혜택 있음 ) :
트레이딩뷰 가입링크(가입 후 페이드플랜 가입시 $30 혜택)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OKEx 무기한계약 거래 준비 4편 : 스탑리밋과 테이크프로핏 주문

바이낸스 퓨처스 UI가 드디어 움직인다!!!

고슴도치의 마진거래 기초강의 4편 - 시장평균가격이란?(1편)